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eo_**** 26-05-30
오늘 꽃등심 너무 좋아요!!ㅎㅎ 언제나 믿고 먹는 영주한우♡
별5개
sark**** 26-05-17
곰탕사려고 사이트 들어왔는데 고기를 행사한다기에 추가로 고기도 주문했는데 고기는 별로였어요
별5개
iris**** 26-05-10
항상 그러시듯 빠른 배송과 깔끔하고 확실한 진공포장..더구나 소포장으로 받게되어 참 감사드립니다..이젠 두 부부만 살다보니 소포장이 더 감사합…
별5개
80pu**** 26-05-04
항상 영주한우몰 이용합니다. 고기가 맛있어요.
별5개
redw**** 26-05-02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
별5개
gosp**** 26-03-10
투플이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