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cpi**** 25-08-13
- 너무 잘 먹었어요~~~~~
-
-
hybi**** 25-08-10
- 삼각살 등심 너무 맛있었어요
-
-
chuv**** 25-08-05
- 구이는 조금 신선도 딸어져요
-
-
pure**** 25-08-02
- 배송 빨리 왔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등심엔 기름이 좀 많아 보이네요ㅠㅠ
-
-
keha**** 25-08-01
- 보기에 넘 앗있어보여요
다같이 먹을때 다시 후기남길게요
-
-
youn**** 25-07-30
- 역시 최고의 품질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