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yki**** 25-07-03
- 전에도 주문해서 먹어봐서 품질은 보증되었는데 할인할때 구매해서 저렴하게 잘 샀어요~
가성비도 최고 맛도...
-
-
sun5**** 25-07-02
- 와 너무 좋네요 어느부위가 올지몰라도 워낙에 걱정없이 주문하는곳이라 그냥 시켜봤는데 등심..투쁠 미쳤네...
-
-
nyl3**** 25-07-01
- 투뿔한우를 이 가격에~~너무 잘먹었습니다
-
-
duck**** 25-07-01
- 설깃살 부드럽고 지방도 적절하고 맛있어요
등심은 평소 지방때문에 투뿔 안사먹는데 역시나 ㅋ
지방이 투뿔...
-
-
keha**** 25-06-30
- 늘 믿고 주운합니다
-
-
yoon**** 25-06-27
- 최애에요 나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