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ybi**** 26-03-03
- 삼각살은 좀 얇어요 맛있어요
-
-
nysu**** 26-02-26
- 부모님께 먼저 보내드렸는데 맛있었다고 하셔서 저도 주문했어요. 고기도 좋고 소포장이라서 좋네요!
-
-
tjmo**** 26-01-28
- 신선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
-
-
drea**** 26-01-27
- 맛있게 굽고 재워 먹었습니다
-
-
kmee**** 25-12-28
- 맛있게 잘먹었습니다~~~
-
-
assa**** 25-12-25
- 배송빠르게 잘왔습니다. 잘먹을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