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13
- 맛 좋고 금액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.
-
-
25-11-04
- 역시나 맛나요~~~
-
-
25-10-29
- 삼각살은 생각보단 별로였고 등심은 항상 맛나니까 믿고주문해용
-
-
25-10-25
-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...역시 2플 등심
-
-
25-10-11
- 특수부위는 평소 잘 먹진 않는데 가격 메리트가 있길래 사봤어요. 맛있었지만 저희가족 입맛에는 등심이 최...
-
-
25-10-08
- 고기가 너무 좋아 냉큼 다 구워먹었어요.너무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