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2개
25-10-05
두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좀 실망이입니다.. 심지어 구이용은 투뿔인데 1등급보다 맛없고 질겼어요.. 채끝등...
별5개
25-10-03
기대되는 영주한우!
별5개
25-10-03
품질 가격 모두 만족
별5개
25-10-02
너무너무 맛있어용~
별5개
25-09-25
너무 맛있어요 항상 만족합니다
별4개
25-09-25
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. 포장 매우 꼼꼼 합니다. 남은것 얼렸다 먹어도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