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0-05
- 두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좀 실망이입니다.. 심지어 구이용은 투뿔인데 1등급보다 맛없고 질겼어요.. 채끝등...
-
-
25-10-03
- 기대되는 영주한우!
-
-
25-10-03
- 품질 가격 모두 만족
-
-
25-10-02
- 너무너무 맛있어용~
-
-
25-09-25
- 너무 맛있어요 항상 만족합니다
-
-
25-09-25
-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. 포장 매우 꼼꼼 합니다. 남은것 얼렸다 먹어도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