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02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09-07
- 항상 주문해서 소분합니다! 맛있어요!
-
-
25-09-07
- 고기 너무좋아요 행사해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더 좋습니다
-
-
25-09-06
- 라면에넣어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삼각살!
-
-
25-09-06
- 한우 맛잇어요 종종 구매하는데 좋네요
-
-
25-09-05
- 지인추천으로 구입이요~
-
-
25-09-05
- 고기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. 잘 먹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