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dk6**** 26-06-20
- 쟁여놓고 국뭃 음식 만들기 편합니다.
-
-
kdsc**** 26-06-15
- 영주몰에서 원래 국거리로 양지만 사는데
친정엄마께서 여기서 고기곰탕 드셔보시고 강추하셔서 사게 되었는데 진짜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.
요즘 곰…
-
-
sark**** 26-05-29
- 맛있어요
이렇게 냉동실 쟁여놓고 먹어요
-
-
rgh7**** 26-05-20
- 고기질은 좋지만 양은 소소하네요.
따로 고기를 넣어야 겠어요.
-
-
sorr**** 26-05-17
- 고기도 넉넉히 들었고 정말 맛있습니다
-
-
sark**** 26-05-17
- 맛있어요
집에서 종일 달인 곰탕보다 더 진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