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dk6**** 26-06-20
쟁여놓고 국뭃 음식 만들기 편합니다.
별5개
kdsc**** 26-06-15
영주몰에서 원래 국거리로 양지만 사는데 친정엄마께서 여기서 고기곰탕 드셔보시고 강추하셔서 사게 되었는데 진짜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. 요즘 곰…
별5개
sark**** 26-05-29
맛있어요 이렇게 냉동실 쟁여놓고 먹어요
별4개
rgh7**** 26-05-20
고기질은 좋지만 양은 소소하네요. 따로 고기를 넣어야 겠어요.
별5개
sorr**** 26-05-17
고기도 넉넉히 들었고 정말 맛있습니다
별5개
sark**** 26-05-17
맛있어요 집에서 종일 달인 곰탕보다 더 진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