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08-24
- 국물도 진하고 맛있습니다
-
-
25-08-23
- 고기도있고 국물이 찐해요
아이들이 좋아해요
-
-
yong**** 25-08-13
- 돼지고기도 맛있어요
-
-
altn**** 25-08-12
-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
-
-
kim8**** 25-08-09
- 한우곰탕이 세일이라는 문자에 스지랑 같이 주문해봤어요.역시 진한 집에서 끓인 깔끔한 사골국물맛입니다
-
-
eunl**** 25-08-03
- 곰탕이네요. 고기는 별로예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