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xo57**** 26-05-15
잘게 잘라서소분해서 냉동실로 갔습니다 된장끓이거나 무우국 박국 미역국으로도 좋습니다
별5개
lyd8**** 26-05-11
고기좋아보이네요~~~
별5개
swsa**** 26-05-10
여기서 시켜먹은지 오래됐는데 거의 실패없이 맛있고 신선해요.
별5개
simc**** 26-05-08
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.
별5개
choi**** 26-05-07
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.
별5개
xo57**** 26-05-06
오랜만에 구입합니다 잘먹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