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iyo**** 25-05-06
- 국거리 소분해서 얼려두고 먹으면 좋아요!
-
-
lupa**** 25-05-06
- 고기 좋아요
맛있게 먹고 있습니다
-
-
jhmo**** 25-05-03
- 국거리 주문했는데 고기가 좋아요
-
-
chgo**** 25-04-27
- 영주한우 질좋고 저렴하고 다른 곳에서 고기 살 수가 없어요. 잘 먹었습니다.
-
-
sbky**** 25-04-24
- 신선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늘 쟁여놓고 먹어요!
국 끓일 때 한봉씩 꺼내쓰려구
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 저...
-
-
cool**** 25-04-24
- 저렴하게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