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ame**** 26-04-30
- 설도 국거리로 궁새좋습니다
-
-
coco**** 26-04-29
- 늘 잘 먹고 있어요
-
-
miri**** 26-04-13
- 맛은괜잖은데고기가 즐겨어요
-
-
thdd**** 26-04-06
- 항상 장조림용으로 잘 먹고 있어요
-
-
anel**** 26-04-03
- 국거리로 넣으면 아이들이 그럽니다. 이렇게 맛있는 걸 국에 넣으면 어떻게 하냐며 구워달랍니다.^^
-
-
drum**** 26-04-03
- 늘 신선하고 좋은 한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장조림 해먹었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