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un**** 24-11-05
- 고기가 좋아요 맘에듭니다
-
-
sick**** 24-11-02
- 소고기는 영주한우입니다
-
-
yang**** 24-10-21
- 주말에 미역국 끓이려고 주문했는데 너어어어무 맛있었어요
-
-
deok**** 24-10-21
- 육전으로 먹으니 부드라워요
-
-
bawe**** 24-10-17
- 고기질도 좋고, 맘에 듭니다.
-
-
chgo**** 24-10-17
- 항상 기대이상이예요.
불고깃감 구워 먹어도 될 정도로
최상급이예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