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un**** 24-01-31
- 항상 애용하고 있어요
-
-
ysjs**** 24-01-27
- 단백하고 고소해요
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
-
-
lsy9**** 24-01-26
- 가성비 좋은 쇼핑몰이예요 소고기는 대부분 이곳에서만 주문합니다 ^-^
-
-
myun**** 24-01-20
- 항상 사먹는 국거리인데 소분해서 냉동보관해두었어요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설도 스테이크로 먹었는데 맛있었네요.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설도로 스테이크 해먹어도 맛있을정도로 좋은 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