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ntj**** 23-10-17
- 가격 저렴하고 품질 좋고 맛도 괜찮아요.
늘 주문합니다
-
-
moni**** 23-10-15
- 국거리로 사보았는데
너무 살고기라 국물맛이 날지...
카레나 스튜로 해먹어야겠네요
-
-
llsi**** 23-10-14
- 카레에 넣어 먹고 국에 넣어서도 먹고 여러모로 사용가능한 부위인데 가격까지 저렴해요!
-
-
bjhk**** 23-10-14
- 설도는 처음 주문햇는데 양지와 섞어 국을 끓이니 조아요 부드러워요
-
-
avat**** 23-10-14
- 만족합니다 부모님께 전달드림
-
-
agmo**** 23-10-09
- 믿고구매합니다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