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ook**** 23-07-30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.
-
-
hare**** 23-07-28
- 할인행사해서 엄마 보내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요~~~
-
-
xo57**** 23-07-28
- 세일할때 잘 구입했습니다 한우 맛도 좋아서 다음에도 또 구입할려구요 잘먹겠습니다
-
-
lsy9**** 23-07-26
- 소고기는 영주하누만 먹게 되네요 맛있고 값도 저렴하고 ^-^
-
-
stan**** 23-07-21
- 몇년째 시켜먹었는데 이번 고기는 기름기도 많고 색도 평소보다 짙어요. 맛은 어떨지 모르겠네요…
-
-
cjh2**** 23-07-15
- 10년째 고기는 영주한우에서 주문해먹어요
진공포장을 선호하지만 산소포장도 좋아요~!
고기는 역시~! 영주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