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sur**** 23-02-21
- 할인하길래 샀는데, 고기가 부드럽고 좋아요. 국거리하려고 샀는데, 장조림해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.
-
-
youn**** 23-02-19
- 국 끓여 먹으려고 믿고 구매합니다
-
-
entj**** 23-02-18
- 완전 저렴하네요.
게다가 1+ 항상 믿고 구매해요
-
-
kok6**** 23-02-18
- 다른때 보다 기름기가 많아요
-
-
vick**** 23-02-18
- 적당한 마블링 선명하고 신선한색
국거리로 잘 쓰겠습니다
-
-
tpfk**** 23-02-16
- 미역국 끓이려고 국거리 사려다 양지가 품절이라 다른 국거리용 고기 구매했는데 잘 산 것 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