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e01**** 23-02-09
- 장조림하려고 사봤어요
-
-
kkkh**** 23-02-06
- 맛있어서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. 국거리는 신선해서 아기 이유식 만들기 좋아요. 잘먹을게요^^.
-
-
jda9**** 23-02-05
- 신선하고 가격도 좋아서 이용합니다.
-
-
miin**** 23-02-04
- 설 명절에 양지랑 사서 떡국 끓여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.
오늘은 소고기무국 끓였는데 ...
-
-
yce3**** 23-01-28
- 미역국과 육전만들때 사용했어요 고기 부드럽고 너무맛있었아요
-
-
sjap**** 23-01-25
- 이번건 고기질이 진짜 좋네요 넘 잘 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