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19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yun**** 23-01-16
- 국거리인데 너무 좋아요~잘게 썰어 소분해서 보관해두고 설에 먹을려구요~.
-
-
lsy9**** 23-01-16
-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ㅎㅎ 또 시켰어요
간단하게 찌개나 국 끓일때 너무 좋아요
-
-
sury**** 23-01-15
- 늘 시켜먹는데 맛있어요
-
-
dgan**** 23-01-15
- 아기 주려고 삿어요 이유식
-
-
lemo**** 23-01-13
- 빠른배송에 좋은품질 합리적가격 몇년째 한우는 여기서만 시켜먹고 있습니다!
-
-
sona**** 23-01-12
- 자주사용하는데 할인까지 해주니 넘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