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jyk**** 26-04-11
- 영주 소고기 먹어보면 다른 곳 소고기는 맛이 없어서 못먹겠어요 고기 품질도 좋고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라서 늘 만족하며 먹습니다
-
-
moon**** 26-04-10
- 가격 대비해서 맛이 좋아요
-
-
live**** 26-04-08
- 배송 정말 빨리 왔네요 기대됩니다.
-
-
80pu**** 26-04-04
- 행사라서 투플 등심 주문했는데 잘 먹었어요
-
-
1365**** 26-04-01
- 지난번 투뿔은 투뿔다웠는데 이번 건 지방이 많고 영 별로네요
-
-
mjea**** 26-03-31
- 배송이 빠르고 영주 한우몰 고기는 항상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