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80pu**** 26-03-24
맛있어요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소고기 주문해요
별5개
1365**** 26-03-24
운 좋게 새우살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. 투뿔이라 더 부드럽네요.
별5개
ie4e**** 26-01-11
한번먹기 딱좋은거 같아요. 강추!!
별5개
psy5**** 26-01-08
한우는 항상 여기서만 먹어요
별5개
25-09-20
역시 영주한우 너무 좋네요
별5개
25-09-16
등심 집에서 구워먹기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