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2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0pu**** 26-03-24
- 맛있어요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소고기 주문해요
-
-
1365**** 26-03-24
- 운 좋게 새우살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. 투뿔이라 더 부드럽네요.
-
-
ie4e**** 26-01-11
- 한번먹기 딱좋은거 같아요. 강추!!
-
-
psy5**** 26-01-08
- 한우는 항상 여기서만 먹어요
-
-
25-09-20
- 역시 영주한우 너무 좋네요
-
-
25-09-16
- 등심 집에서 구워먹기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