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ysb5**** 26-06-25
안심은 이번에 첨시켜보는데 맛잇길 바래봅니다~~
별5개
gint**** 26-06-19
이번에는 세일도 해서 더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. 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
별5개
grac**** 26-06-11
자주 시켜요. 육전요리가 성의도 있어 보이고 맛있어요.
별5개
80pu**** 26-06-08
영주한우몰 꾸준히 이용합니다. 고기 좋아요.
별5개
grac**** 26-05-18
세 살배기 손주의 입맛은 정확합니다.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어요. 행복하지요.
별5개
ztmi**** 26-04-24
안심 투뿔은 조금 비싸지만 언제나 만족도는 최상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