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6-06-25
- 안심은 이번에 첨시켜보는데 맛잇길 바래봅니다~~
-
-
gint**** 26-06-19
- 이번에는 세일도 해서 더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. 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
-
-
grac**** 26-06-11
- 자주 시켜요. 육전요리가 성의도 있어 보이고 맛있어요.
-
-
80pu**** 26-06-08
- 영주한우몰 꾸준히 이용합니다. 고기 좋아요.
-
-
grac**** 26-05-18
- 세 살배기 손주의 입맛은 정확합니다.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어요. 행복하지요.
-
-
ztmi**** 26-04-24
- 안심 투뿔은 조금 비싸지만 언제나 만족도는 최상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