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edm**** 26-05-07
- 영주한우 맛있어요
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-
-
godw**** 26-04-08
- 솥밥에 넣어먹었는데 야들야들 맛있어요
-
-
ss2h**** 26-03-11
- 세일하는 고기 항상 좀 맛이없는거같아요
이번에 특히 냄새나고 맛이없네요
앞으로는 세일상품 은 안사야게서요
국거리가 더 맛있음
-
-
80pu**** 26-03-10
- 업진살도 맛있어요 영주한우몰 소고기 다 좋아요
-
-
sung**** 26-03-05
- 잘 받았습니다. ~
-
-
teat**** 26-01-04
- 영주한우 업진살1+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