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redm**** 26-05-07
영주한우 맛있어요 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별5개
godw**** 26-04-08
솥밥에 넣어먹었는데 야들야들 맛있어요
별1개
ss2h**** 26-03-11
세일하는 고기 항상 좀 맛이없는거같아요 이번에 특히 냄새나고 맛이없네요 앞으로는 세일상품 은 안사야게서요 국거리가 더 맛있음
별5개
80pu**** 26-03-10
업진살도 맛있어요 영주한우몰 소고기 다 좋아요
별5개
sung**** 26-03-05
잘 받았습니다. ~
별5개
teat**** 26-01-04
영주한우 업진살1+ 맛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