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8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6-06-25
- 언제나 맏고 먹는 영주 한우죠 ~
이번엔 소포장으로 시켜봣어여
-
-
seve**** 26-04-26
- 고기상태진짜좋아요~
-
-
munh**** 26-04-04
- 살치인데 같이 산 투쁠등심에 비해 별로입니다. 가격은 거의 2배.
부드러운 살치살 느낌이 아니라 탱글거리는듯한 살이라 씹기가 힘듦. (당연히 새…
-
-
mjea**** 26-03-31
- 배송이 빠르고 영주 한우몰 고기는 항상 맛있어요.
-
-
dldn**** 26-03-07
- 명절에 가족들과 너무 잘먹었어요
-
-
skgm**** 26-01-14
- 부모님선물로 매번 보내드려요
질 좋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