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rac**** 26-06-11
국거리는 자주 활용하니 넘넘넘 좋아요.
별5개
sha5**** 26-05-18
고기는좋아보이는데 잘못익혔나 조금질기네요
별5개
grac**** 26-05-18
국거리로 쓰기 좋아요. 고소하고 적당한 기름기로 부드러워요.
별5개
jame**** 26-05-17
소고기 양지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
별5개
ch01**** 26-05-17
영주축협 고기 아주 맛있어요
별5개
kiyo**** 26-05-16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