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rac**** 26-06-11
- 국거리는 자주 활용하니 넘넘넘 좋아요.
-
-
sha5**** 26-05-18
- 고기는좋아보이는데 잘못익혔나 조금질기네요
-
-
grac**** 26-05-18
- 국거리로 쓰기 좋아요. 고소하고 적당한 기름기로 부드러워요.
-
-
jame**** 26-05-17
- 소고기 양지
배송 빠르고 좋습니다
-
-
ch01**** 26-05-17
- 영주축협 고기 아주 맛있어요
-
-
kiyo**** 26-05-16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