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82jh**** 26-05-15
국거리에 딱입니다. 넘 부드러워요
별4개
ss2h**** 26-05-15
냉동실 쟁예템 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
별5개
heen**** 26-05-13
양지 한우는 고소하고 국이든 찌개든 넣어서 끓이면 항상만족합니다.
별5개
redm**** 26-05-07
영주한우 맛있어요 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별5개
grac**** 26-04-26
주로 썬 것 구매해 요리에 쓴답니다. 덩어리와 썰기 중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.
별3개
ss2h**** 26-04-10
양지 편차가 좀 있어요 어떨때는 구이보다 맛있었는데 저번은좀 질기고 맛이떨어졌음 다른국거리도 잘라주시면 좋겠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