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3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2jh**** 26-05-15
- 국거리에 딱입니다. 넘 부드러워요
-
-
ss2h**** 26-05-15
- 냉동실 쟁예템
비상시 사용하기좋고 소포장이라 편해요
냄새안나고 맛있어요
-
-
heen**** 26-05-13
- 양지 한우는 고소하고 국이든 찌개든 넣어서 끓이면 항상만족합니다.
-
-
redm**** 26-05-07
- 영주한우 맛있어요
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-
-
grac**** 26-04-26
- 주로 썬 것 구매해 요리에 쓴답니다. 덩어리와 썰기 중 선택할 수 있어 좋아요.
-
-
ss2h**** 26-04-10
- 양지 편차가 좀 있어요
어떨때는 구이보다 맛있었는데
저번은좀 질기고 맛이떨어졌음
다른국거리도 잘라주시면 좋겠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