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mp0**** 24-01-20
- 우족넣고 사골이랑 푹 고아서 몸보양 지대로 하고 있어요 쫄깃쫄깃 꼬들하니 맛나요
-
-
inta**** 24-01-11
- 우족 사이즈도 크고 가격은 반값!
가성비 최고입니다.
우족 한개씩 따로 담아왔는데 포장도 완벽합니다.
울...
-
-
eugo**** 24-01-02
- 완전강추
고기는 이제 여기서 꼭사는걸로
우족사서 족편 아주맛있게만들었습니다
국물 몇번을 우러내도 뽀...
-
-
jhki**** 23-12-30
- 잘먹고 있습니다 김사합니다
-
-
hope**** 23-12-10
- 족이 굵고 커요.잘 먹을께요--
-
-
troy**** 23-12-01
- 저번보단 부실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