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ood**** 23-01-03
- 우족 항상 여기서 구매하는데 이번에도 좋은상품이 왔네요
냄새안나고 좋습니다
-
-
dodn**** 23-01-01
- 곰국 끓여서 얼려놓고 먹고있어요
-
-
kcom**** 22-12-14
- 1주일전 주문해서 사골국물을 많이 만들었는데 더 만들어서 1년 두고 먹을려고 또 주문했습니다.
이번엔 우...
-
-
drum**** 22-11-27
- 신선하고 깔끔하게 잘려서 왔습니다.
털은 조금 정리해야했지만.. 정말 깨끗했어요.
우족탕 끓였는데 누린...
-
-
kims**** 22-08-31
- 영주한우 좋아요~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~
-
-
vlov**** 22-02-14
- 맛있게 잘먹고있어요^-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