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com**** 25-04-10
- 매번 좋은 상품 좋은 가격
-
-
good**** 25-04-10
- 우족 2개 잘받았습니다 할인해서 너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사태넣어서 곰팅 해서 냉동실에 넣어두면 든든...
-
-
llii**** 25-04-08
- 사골 오족 함께 고으면 맛납니다.
-
-
llii**** 25-04-08
- 사골과 함께 삶아서 냉동해 놓고 먹으면 좋아요.
-
-
llii**** 25-01-23
- 우족 고기가 맛있었습니다.
-
-
llii**** 25-01-23
- 우족 맛있어요.떡국 끓여서 먹으려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