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llii**** 25-01-23
우족 맛있어요. 떡국 끓이면 좋겠습니다
별5개
llii**** 25-01-23
우족이 쫄깃하고 맛있어요.
별5개
ahy9**** 25-01-16
한우는 영주한우입니다.고소함윽 끝판
별5개
llii**** 25-01-04
푹 끓여서 잘 먹고 있습니다.
별5개
llii**** 25-01-04
푹 끓여서 잘 먹고 있습니다.
별5개
hppj**** 24-12-30
푹 삶으니 고기도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