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llii**** 25-01-23
- 우족 맛있어요. 떡국 끓이면 좋겠습니다
-
-
llii**** 25-01-23
- 우족이 쫄깃하고 맛있어요.
-
-
ahy9**** 25-01-16
- 한우는 영주한우입니다.고소함윽 끝판
-
-
llii**** 25-01-04
- 푹 끓여서 잘 먹고 있습니다.
-
-
llii**** 25-01-04
- 푹 끓여서 잘 먹고 있습니다.
-
-
hppj**** 24-12-30
- 푹 삶으니 고기도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