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leem**** 24-07-28
신선하고 국물이 너무진해요
별4개
good**** 24-06-21
우족 국물도 잘 우러나고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
별5개
xoql**** 24-06-11
우족이 신선하기도 하지만 사이즈가 정말 왕입니다요
별5개
xoql**** 24-05-05
우족, 사골, 잡뼈 모든상품이 신선하고 좋아요
별5개
bank**** 24-04-14
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. 부모님 몸보신에 좋아요.
별5개
inta**** 24-04-13
우족 좋네요. 암소는 아니고 황소발같습니다만 앞다리로 부탁했는데 황소라 발이 정말 크네요. 조금 잘게만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