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ure**** 26-06-15
- 양념해서 먹었더니 진짜 맛있었어요~~ 강추
-
-
east**** 26-06-14
- 맛있게 잘 먹었어요.
-
-
past**** 26-06-13
-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^^
구매 강추!!
-
-
82jh**** 26-05-08
- 불고기 양념에 재워 먹으면 넘 맛나요
-
-
stan**** 26-04-16
- 양념해서 먹으면 맛있는데 품절일 때가 많아서 아쉬워요
-
-
grac**** 26-03-09
- 늘 시켜요. 가성비 좋고 밥반찬으로 좋지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