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82jh**** 26-03-09
- 넘 맛있어서 재구매요
-
-
babo**** 26-02-20
- 전복이랑 같이 구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:)
-
-
sjwb**** 26-02-16
- 살짝 질기긴헌대 감칠맛 나네요. 설날에 올릴 산적대용으로 구매해서 양념해놓았어요
-
-
grac**** 26-02-10
- 신상으로 나온 정육으로 맛있어요.
-
-
choi**** 26-01-17
-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.
-
-
mani**** 26-01-11
- 고기가 살짝 질겨서 키위넣어 양념갈비처럼 재워두고 구워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