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ubj**** 26-01-05
- 살짝 간장양념해서 구워먹었어요. 맛있네요.
-
-
hele**** 26-01-02
- 채끝살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. 신선도도 좋네요.
-
-
debo**** 25-12-31
- 이것 역시 할인 품목이라 그런지 씹는 질감에 힘줄 많이 씹혔어여
-
-
mmls**** 25-12-26
- 맛있고 신선해요 지방층도 적절함
-
-
papa**** 25-12-26
- 이건 처음시켰는데 먹어봐야 알겠지만 좋아보여요
-
-
stan**** 25-12-23
- 양념해서 먹으면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