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hon**** 24-06-02
- 국물 잘 우러나고 좋아요~
-
-
troy**** 24-05-04
- 만족하며 잘 먹고 있어요
-
-
inta**** 24-04-13
- 너무 크게 절단된 점외엔 굿입니다.
다음엔 좀더 잘게 절단해 주세요
-
-
good**** 24-03-31
- 엄청 큰 사골이 왔네요
국물이 잘 우러나와서 좋습니다
-
-
rand**** 24-03-12
- 뼈가좋네요 맛나게 먹겄어요
-
-
shon**** 24-03-10
- 오자마자 고기 넣고 푹 고와서 넘 맛있게 먹고 있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