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rum**** 22-11-27
- 사골.우족. 잡뼈 다 신선했어요.
좋은 제품 보내주셔서 잘 끓여 먹었습니다.
-
-
bflh**** 22-11-18
- 구매 만족 대 만족이요 사골과 잡뼈는 육수로 좋아여
-
-
lmjj**** 22-10-30
- 신선해보여서 좋
-
-
sahy**** 22-10-13
- 배송 빠르고 좋아요. 사골 뽀얗게 잘 우러났어요.
-
-
bflh**** 22-10-06
- 사골은 영주한우몰 너무 좋아여
-
-
entj**** 22-09-29
- 어쩜...
큰거로 보내 주셨네요.
두번째로 구매해요.
완전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