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47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ino**** 22-01-22
- 사골이 정말 좋습니다
-
-
akdm**** 22-01-16
- 사골3키로 잡뼈3키로 주문했는데
솥이 작아서 1.5키로씩 넣고 끓였어요
한번 더끓일수 있네요
사골 잡뼈가 ...
-
-
mksr**** 22-01-14
- 잘우러나네요
감사합니다
-
-
lmjj**** 22-01-14
- 사골 잘우러나고 좋아요.
-
-
vlov**** 22-01-10
- 사골국이 아주그냥 최고최고입니다.
떡국도 끓여 먹고 다시 재구매할께요♡
-
-
tmfq**** 21-12-24
- 잡뼈랑 같이 넣고 끓였더니 국물이 진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