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haha**** 23-08-09
- 아직 안먹어봤지만 기대되요!!
-
-
uysd**** 23-08-06
- 정성스럽게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포장해서 보내주셨고 정말 빨리왔어요 잘먹을께요 감사합니다 ^^
-
-
me01**** 23-08-06
- 육포 맛있어요~~~
-
-
dide**** 23-08-05
- 가격이 좀 쎈감이 있지만 부모님이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.
-
-
roeh**** 23-08-04
- 육포 넘 맛있고 좋아요~
-
-
yjs2**** 23-08-04
-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육포도 정말 맛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