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han**** 22-12-16
가족들이 맛있다고 넘 좋아해서 고기 시킬적마다 꼭 같이 사요. 근데 양이 넘 적어요...
별5개
shan**** 22-12-13
맛있어서 가족들이 넘 좋아해요~~
별5개
shan**** 22-12-11
고기 주문하면서 육포도 시켜봤는데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~~
별5개
only**** 22-12-02
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배하네요.
별5개
jtyo**** 22-10-16
안심 부드럽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1++ 최고
별5개
sher**** 22-09-09
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