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01as**** 21-12-11
- 육포는 처음시켜봤어요
오늘 맥주안주로 바로 뜯어야겠어요^^
-
-
namo**** 21-10-31
- 인생 육포임 이거 먹으면 다른 육포 다 쓰레기 씹는 맛
-
-
skad**** 20-11-29
- 맛있네요. 앞으로
다른제품 못먹을듯...
좀비싸긴합니다
-
-
nj08**** 20-09-16
- 시중에 파는 육포랑 차원이 틀리네요~
짜지 않고 소고기 본연의 맛이 그대로
느껴지는게 이제껏 먹어본 육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