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hit**** 24-07-23
-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
-
-
agmo**** 24-06-07
- 맛있습니다 또 구매했습니다
-
-
vall**** 24-04-20
- 먹어본 육포중에 가장 맛있어요!
-
-
shan**** 24-04-19
- 육포 질이 너무 좋아요~ 양이 적은게 좀 아쉽지만요
-
-
vall**** 24-04-17
- 영주 한우 육포 먹어본 후로 다른 육포는 못 먹겠어요. 영주 한우 육포만 먹습니다!
-
-
fpem**** 24-03-31
- 달에 2번정도 구매해요
안심 아이용
차돌 어른용
육포 어른용
너무 조아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