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94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fpem**** 24-03-09
- 매번 사요
너무 좋아요
담에 또 구매할게여
-
-
whdu**** 24-02-28
- 맛잇게잘먹고잇습니다~!
-
-
shsh**** 24-02-28
- 업진살 1++ 구매했는데
7제비추리 1+ 왔네요
-
-
namo**** 24-02-26
- 10년 넘게 방문해서도 사먹고 택배로도 사먹었습니다. 판매되는 육표 중 1등이라 생각했는데... 차라리 가격...
-
-
mard**** 24-01-28
- 우리딸이 너무 좋아합니다.
다른 한우 육포와 부드러움의 차이가 크네요..
자주자주 사먹고 있습니다.
-
-
shan**** 23-12-10
-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이 서로 먹으려고 해요~ 적은 양이 좀 아쉬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