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13
- 너무쫄깃하니 맛있어요~고기 주문할 때마다 주문하는데 식구들이 다 좋아 합니다
-
-
25-11-09
- 맛있어요. 주말에 너무 잘 먹었어요
-
-
25-11-07
- 차돌 초밥도하고 숙주볶음도하고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.
-
-
25-11-06
- 차돌 400그램 포장이 나왔네요~
등심먹고 부족할때 먹으려고 샀어요~
-
-
25-10-26
- 맛있어요 강추~!!!!!
-
-
25-10-25
- 신선합니다. 둘 중 하나는 기름이 너무 많이 붙어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