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iyo**** 25-07-15
- 맛있게 잘먹었습니다~~~
-
-
trai**** 25-07-14
- 차돌박이랑 업진살 잘 먹었습니다
-
-
chgo**** 25-06-29
- 마블링좋고 신선하고 맛있어요.
-
-
ie4e**** 25-06-24
- 고소하니 넘 맛있었어요.
-
-
roka**** 25-06-21
- 배송 빠르고 포장 꼼꼼하고 맛도 좋아요.
-
-
llov**** 25-06-14
- 고기 품질이 좋아 자주 주문해서 먹습니다. 이번 차돌은 기름이 좀 만네요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