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pshn**** 25-02-13
- 구이로 한번에 다 구워먹었는데 흰색 지방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기름이 고소하니 가족들과 설날 아주 ...
-
-
jhmk**** 25-02-11
- 고기 싱싱하고 맛있어요
-
-
rain**** 25-02-07
- 맛있음
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름
-
-
stin**** 25-02-05
- 한우에 이등급에 비싼데 싼 제품입니다
보먹돼만 먹다가 사봅니다
-
-
tast**** 25-01-29
- 기름이 좀 많긴 하네요. 냉동 차돌이 아니라 고기가 좀 두꺼워서 구이가 맛있어요.
-
-
jhmk**** 25-01-28
- 차돌박이 최고요
고소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