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kjl**** 23-07-28
- 고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! 소분해서 먹기도하고 가족들과 구워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^^
-
-
psh9**** 23-07-28
- 맛은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데 저희가족들은 좀 질기다고 하네요.
-
-
tand**** 23-07-26
- 차돌박이 구워서 샐러드랑도 먹고
된장찌개 끓여먹음 너무 맛있어요
-
-
karm**** 23-07-23
-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! 언제나 재주문!!
-
-
chur**** 23-07-23
- 항상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!!!
-
-
miin**** 23-07-14
- 시어머니가 너무 맛있다 하셔서 주문했어요.
기름까지도 고소하다고 하시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