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ikms**** 22-12-24
- 자꾸 시켜먹게 되네요. 정말 맛나요. 질 좋아요
-
-
love**** 22-12-23
- 저번엔 지방손질 됐었던거 같은데 이번엔 그대로 온거 같아요. 아직 먹진않았는데 때깔이 너무좋아 기대됩니...
-
-
juny**** 22-12-23
- 고소하고 맛있어요~
-
-
jamd**** 22-12-20
- 등심이 맛있어서 차돌박이도 같이 주문해 봤어요
-
-
shan**** 22-12-11
- 차돌박이 좋아서 냉동실에 쟁여 놓았어요~~
-
-
1980**** 22-12-07
- 늘 만족하며 먹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