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jap**** 22-11-19
- 기름이 많아 실망했는데 앞부분만 그렇고 뒷쪽은 마블링도 좋고 맛은 더 좋으네요 ㅎㅎ 역시 영주한우가
-
-
wpkh**** 22-11-07
- 고기가 정말 좋아요 맛나게 잘먹었습니다^^
-
-
kahe**** 22-11-02
- 늘 시키는거 시켰어요
다만 300g씩 나눠서 포장요청했는데 요청사항을 들어주지 않아서 아쉽네요
-
-
jtyo**** 22-10-23
- 윗줄은 먹기 좋았는데 아래 깔려있는 고기는 불고기감 수준이라 퍽퍽하고 맛이 떨어집니다. 같은 고기가 아...
-
-
fpem**** 22-10-08
- 항상 시켜요
아주 조아요
-
-
ie4e**** 22-10-05
- 너무 맛있어요..
구워서 부추겉저리해서 먹음 꿀맛~ ^^ .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