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yl**** 22-01-30
- 차돌박이 기름이 많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ㅂ니다.
-
-
oyoy**** 22-01-30
- 명절에 가족들과 잘 먹었습니다
-
-
momo**** 22-01-28
- 아직 시식전이지만 고기보니 든든합니다.
신선도는 사진보고 판단 하시길
-
-
ferr**** 22-01-26
-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.
-
-
sjap**** 22-01-26
- 600g 두개 주문했는데 하나는 좋고 하나는 기름이 너무 많네요 영주한우몰에서 주문하고 첨 실망했음 담엔 ...
-
-
wint**** 22-01-26
- 고기상태 아주좋아요
잘먹을게요 진공포장되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