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496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aku**** 25-12-25
- 샤브해먹으려고 샀어요 신선해요
-
-
ferr**** 25-12-14
- 맛있어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~ ^^*
-
-
kjws**** 25-12-14
- 고소하고맛잇습니다 궁
-
-
wib9**** 25-12-13
- 늘 구매하는 집입니다 차돌박이는 자주 안시키는데 좋기를
-
-
moon**** 25-12-12
- 냉동인데 고기 색이 약 간 갈색 빛이 나요.전엔 선홍빛이었는데..
-
-
cuti**** 25-12-12
- 배송 빠르고 고기상태 너무 좋아요!